• 최종편집 2024-12-19(목)
  • 전체메뉴보기
 
  • 9월 11일~13일까지 총 3일간 4회, 관내 초등학생 대상

인천 동구 동구문화체육센터(구청장 김찬진)는 어린이의 예술적 상상력을 자극하는 새로운 실감미디어 콘텐츠 ‘폴리팝’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인천 동구_동구문화체육센터, 초등학생 대상 매직씨어터 폴리팝 무료 공연.jpg

오는 9월 11일~13일까지 총 3일간 4회에 걸쳐 진행될 이번 공연은 관내 초등학생들 약 1천190명이 무료로 관람할 예정이다.


이번 ‘매직씨어터 <폴리팝>’은 한국 아동극 최초로 미국 뉴욕 링컨센터에 초청된 작품으로, 올해에는 미국·유럽 등 30여 개국, 80여 개 도시에 수출되며 한국 공연 콘텐츠의 높은 가치와 가능성을 세계에 알렸다.


공연 내용은 할아버지 집에서 하룻밤을 보내게 된 남매 ‘폴리와 폴라’가 꿈속 미지의 세상을 모험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프로젝션 맵핑(평면 또는 입체로 된 배경에 3D 영상을 투영한 기술)을 활용해 숲속, 이집트, 바다, 하늘, 우주 등 다양한 장소로 무대를 변화시키며 빛의 드로잉과 라이브 음악을 통해 공연의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동구문화체육센터 관계자는 “아이들의 문화 향유권 및 창의력 확장에 기여하고자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상상하는 모든 것이 이루어질 수 있는 꿈같은 순간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공연의 자세한 사항은 동구문화체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 동구, 초등학생 대상 매직씨어터 "폴리팝" 무료 공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