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4-03(목)
  • 전체메뉴보기
 
  • 만수3동 주민자치회, 어르신 밑반찬 지원


(4) ㈜디케이프리텍, 남동구에 이웃돕기 후원품 백미 1,600kg 기탁.jpeg

 

 인천 남동구는 ㈜디케이프리텍(대표이사 남상엽)으로부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백미 1,600kg(430만 원 상당)을 기탁받았다고 4일 밝혔다.


 기탁받은 백미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홀몸 어르신과 소년소녀가장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디케이프리텍 남상엽 대표이사는 “기업 이전 기념 화환 대신 받은 백미를 뜻깊은 곳에 쓰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박종효 구청장은“이웃사랑을 실천하며 백미를 기탁해주신 ㈜디케이프리텍에 감사드리며, 이번에 기탁받은 백미는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만수3동 주민자치회, 어르신 밑반찬 지원


(13) 만수3동 주민자치회, 어르신 밑반찬 지원사업 펼쳐.jpg

 

인천 남동구 만수3동 행정복지센터와 주민자치회는 어르신들에게 밑반찬 지원을 위해 남동지역자활센터 반찬 사업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어르신 밑반찬 지원사업’은 거동이 불편하고 주변의 도움을 받을 수 없는 홀몸 어르신 등 25가구를 대상으로 주 1회 국과 반찬을 지원하며 건강과 안부를 챙긴다.


 김옥진 주민자치회장은 “정기적인 밑반찬 전달을 통해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기고, 생활 모니터링을 통해 지역 돌봄 체계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신희자 동장은 “행정복지센터에서도 맞춤형 복지 구현을 위해 다각적인 방안을 모색해 관심과 돌봄이 필요한 소외된 이웃들을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디케이프리텍, 인천 남동구에 이웃돕기 백미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